전기공학도 재테크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예전부터 먹고싶었던 삼계탕을 먹으러 갔어요~!

수원에 몇개지점이 있는데 저희는 고색점 백세삼계탕으로 왔습니당!

 

입구에 차를 대고 손소독하고 큐알코드 찍으니 바로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용 ㅎㅎ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인삼주를 주시더라구요!

저는 운전을 해야해서 못마셨지만 기분좋은 서비스였답니다

인삼주는 앉자마자 바로마셔서 다마시고 잔 사진밖에 없네용 ^^;

 

먼저 셋팅된 기본반찬들!

직원분이 계속 돌아다니면서 반찬 채워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네이버에 영수증리뷰를 올리면 닭발편육 준다하셔서 참여했답니다

맛은 닭발맛이 살짝나는 편육맛....!!

저기 백김치가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오늘의 메인메뉴인 상황삼계탕!!

색이 특이하죠???

나와서도 한동안 보글보글거리더라구요

국물은 간이 되어있었고 먹는법은 닭을 먼저 해체시킨 후 앞접시에 덜어먹는건데요

안에 밥이 들어있어서 죽처럼 같이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

먼저 국물을 한입 먹어보았는데 미-미!!

간도 적당하고 맛도 처음먹어보는 맛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감탄하면서 먹었답니당ㅋㅋㅋㅋ

최고최고!

그리하여 깔끔하게 완-밥 ㅎㅎ

배가 정말 너무너무 불렀어요

심지어 가족들도 맛보게 해주고싶어서 포장도 해갔답니다ㅋㅋㅋㅋ

약간 꾸덕꾸덕 느낌을 좋아하는 저는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다음번에도 삼계탕을 먹을일이 있다면 백세삼계탕으로 갈것입니당ㅎㅎ

맛집탐방 대만족 대성공-!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