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학도 재테크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삼각지에 있는 그 유명하다는 몽탄을 다녀왔어요!!

듣던대로 웨이팅이 아주 굉장했어요^_____^

오후 1시쯤에 가면 오후 6시반쯤 먹을수 있다는 글을 보고 저희는 저녁으로 먹고싶어 1시에 예약을 걸었어요

6시 조금 지나니까 전화가 와서 근처에서 기다리고있다가 바로 달려갔지요

간판조차 너무 이쁘지않나요 ㅋㅋㅋㅋ!!

몽탄에 왔다는거만으로도 벅차오르는 저입니닷 크크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

저희가 들어갈때는 웨이팅이 마감이었어요

안에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우선 먼저나온 밑반찬들입니당

01

양파김치, 파절임, 열무장아찌, 된장 소금, 와사비, 청어알까지!!!!!!!

아 얼린무생채도 준답니닷

반찬들도 고급져서 하나하나 고기와 함께 먹어봤는데

다 잘어울리고 집에 가져가고싶은 맛이었어욬ㅋㅋㅋ!!

특히 양파김치ㅜㅜㅜ 저건 나중에 배워서 꼭 해먹고싶더라니깐요ㅠㅠ!!

 

삼겹살은 다른데서도 많이 먹어봤으니 우대갈비로만 먹어보자 해서 우대갈비 3인분!

갈비가 정말 엄청커요!!

살짝 양념이 된 갈비인데 짚불구이라 그런지 특유의 맛이 났어요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맛! ㅎㅎ

01

고기 다먹으면 갈비에 있는 살들도 잘라주는데

이게 또 별미에요 크크

아주 꼬들꼬들하니 씹는맛도있고 양념맛이 더 잘느껴졌던거같아요~!

 

여기까지 왔는데 또 사이드를 안먹고 갈 순 없죠?!

이곳저곳에서 찾아본 결과 된장찌개와 비빔냉면이 맛있대서 시켰어요

 

다시보니 또가고싶네요,,,

배도고프고 흥분상태라 처음부터 빠르게 흡입했더니 나중엔 배불러가지고 아쉬웠어요

그래도 고기는 끝까지 클리어했답니당~

 

몽탄은 나중에 부모님이나 친구여럿이서 또 오고싶은 집이에요

다른 사이드도 맛보고싶고 고기맛도 훌륭하고 분위기도 좋구 직원들도 친절하구용ㅎㅎ

여러분들도 나중에 도전해보세용!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