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학도 재테크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탐방 대망의 1화!!

수원 매탄동에 있는 정미서윤을 다녀왔어요:)

분위기가 어찌나 좋던지 꼭 또 갈거랍니다 ㅎㅎ

외관과 메뉴판 그리고 세팅되어있는 수저에요.!

작고 티가안나서 지나쳐버릴뻔했지만 바로 찾았답니다~

먹고싶은 메뉴들이 너무 많았지만 두명이서 갔기에 세개만 시켜봤습니다. 어차피 다음에 또 갈거니까요 히힛

메뉴판을 다 찍진 못했는데 뒤에는 술종류가 있어요

고오급 사케, 와인, 하이볼 등이 있으니 취향껏 시키시면 될거같아요!

수저는 딱봐도 고급져 보이죠? 실제로도 그렇다고 하네용 ㅎㅎ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차돌순두부전골!

나온지 얼마 안된 메뉴같은데 어찌나 맛있던지 밥말아먹고 싶더라구요

양이 적어보이지만 절대 적지않은 양이었어요

혹시나 사람많을까 미리 예약을 하고갔는데 저희 자리 말고 꽉찼더라구요! 예약하길 잘했지뭐에요ㅠㅠ

자리는 테이블과 카운터 중 선택할 수 있었고, 카운터를 선택했어요

분위기 넘 좋지않나요?! ㅎㅎ

두번째 메뉴는 감태밥과 육회에요

감태밥 위에 육회를 올려먹는거에요

감태를 처음먹어봤는데 살짝 비릴거라 생각했는데 전혀 비리지도 않고

김과는 또 다른 맛이더라구요! 이 메뉴 또한 만족만족!!

대망의 고등어회!!!!!!!!!!!!! 사실 이거먹으러 여기왔어요!!!!!!!!!!!!!!!!!!! 

제주도에 있는 고등어회를 너무나 먹고싶었지만 시국이 이래서

가까운 고등어회를 파는곳을 찾아봤다지요~

숙성회지만 그래서 비린내도 안나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생강을 좋아하는데 생강도 올려져있고 와사비까지 같이해서 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그렇게나 맛있더라구요!!

무조건 추천하는 메뉴랍니다 꼭한번가보시는것 추천드려용~>_<

 

마지막으로 전체샷!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